본문 바로가기
LOL 공략

롤 우르프모드 꿀잼 챔피언 추천!

by 팟따리 2021. 2. 15.

전 우르프모드가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ㅋㅋㅋ 이번에 오픈된 우르프모드, 많이 하고 계신가요? 사실 챔피언 선택할 수 있는 모드로 나올줄 알았는데, 그렇지 못해서 조금 아쉽긴하지만, 뭐 그래도 나온게 어딥니까 ㅎㅎ 오늘은 개인적으로 꿀잼이라고 생각하는 우르프모드 챔피언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르프 재미쪙!!!

 롤 우르프모드 챔피언 추천 5가지!

 

먼저 우르프모드에서 안좋은 챔피언의 특성을 꼽자면, 원래부터 쿨타임이 매우 짧은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예를들면 야스오, 이렐리아(Q막타 초기화) 등이 있겠죠! 물론 노코스트 또한 손해가 있긴 하지만, 가렌이나 아트록스는 진짜 X사기입니다 ㅎㅎ.. 

 

op.gg 우르프모드 승률순위

우르프모드 승률순위도 집계가 되고 있네요!!

딱봐도 사기인 놈들인데요.

요 녀석들 제외하고 꿀잼챔피언으로 추천드려볼게요 ㅎㅎ

 

 

 

샤코

 

진짜 말도안되는 사기에다가 개꿀잼보장입니다!!! 

스킬셋이 모두 하나같이 사기죠. 특히 무한은신, 무한박스설치를 통해 상대를 아주그냥

농락해버릴수도 있습니다!! 

 

부쉬플레이를 통해 박스를 여러개 설치한 다음, 상대방앞에서 컨트롤 3번 광클하면서

자극해주면 따라오겠죠? 그럼 바로 박스공포걸리면서 풀딜이 들어갑니다 ㅋㅋㅋ

 

궁낚시도 재밌으니 샤코 뜨면 거르지 말고 한번 해보세요.

저는 원래 샤코못하는데 우르프에서 완전 하드캐리+꿀잼을 즐겼답니다 ㅎㅎ

 

사일러스

 

이건 조금만 다를줄 알면 진짜 XXXXX사기입니다.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빡칠수밖에없는데요. 

왜냐하면 W스킬때문이죠.

사일러스의 W는 피흡이 들어갑니다. 특히 피가 적을수록 더 많은 피흡으로

역관광을 하죠. 우르프모드가 아니더라도 W쿨이 짧아서 역관광이 자주나오는데요.

 

우르프모드에서는 쿨이 2~3초밖에 되질 않아서 그냥 무한피흡입니다.

특히 한번 E사슬을 맞추면 상대는 도망가지도 못하죠. W로 무한정 붙으면서 E로 

에어본이 계속되니깐요.

 

사일러스 다루지 못하더라도 우르프모드에서 뜨면 거르지말고 

그냥 해보세요. 개꿀잼 개사기챔피언입니다. 

 

유미

 

 

???

이미 많이들 당해보셨죠?

무한힐, 무한이속버프, 무한궁..

말도안됩니다.

 

특히 친구랑 같이하면 호흡이 찰떡궁합이죠.

마이나 헤카림 등 빠른 친구들이랑 잘어울리며 

무한힐로 죽을것도 다 살립니다. 이속도 엄청 빠르구요.

 

저는 서폿터정신이 없어서 유미같은 챔피언 싫어하는데

우르프모드에서는 무한스킬이니깐 존잼이더라구요 ㅎㅎ

 

파이크

 

 

바텀상대로 파이크만나면 E도주기에 W은신+이속증가,,, 진짜 날래죠.

기동신 신고 로밍다니면서 게임터뜨리기 일쑤인데요.

이녀석이 우르프에 등장하는 순간 게임이 혼잡해집니다.

 

계속 끌고 도망가고 컨트롤3번 (작은단도들고 깔딱거리기) 연타하고

그냥 X열받습니다. 

 

반대로 내가 하면 갸꿀잼이겠죠? 

특히 궁쿨이 계속 돌기 때문에 (대략 20초)

킬아들치기도 정말 편하구요.

 

E,W쿨 계속도니 잘 죽지도 않습니다. 

가렌같은 녀석 놀리기에 아주 적성맞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르블랑

사실 이 녀석은 다룰줄 알아야 꿀잼이긴한데요.

W스킬이 다시 되돌아올 수 있는건 아시죠??

이걸 이용해서 WR로 도망간다음 쫓아올때쯤 다시 W로 돌아가고 R로 돌아가고

다시 W로 토끼고 무한반복하면 가붕이같은 경우에 혈압올라 쓰러질겁니다.

 

르블랑 안다뤄보셨다면 스킬콤보 연습도 될 수 있구요.

사실 요즘 협곡에서 르블랑은 꽤 안좋아진 픽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뭐 쓸만은 합니다만, 손 엄청타죠)

우르프에서만큼은 X사기입니다. (할줄만 알면)

 

할줄 모르더라도 꿀잼은 보장!!!!

 

다음번에 더 재밌는 롤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L 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잘하는법 3가지 핵심!  (0) 2021.06.03
롤 강타싸움 잘하는법 3가지  (0) 2021.02.15

댓글